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나는 SOLO 솔로 17기 출연진 인스타 모음 완벽 총정리

by 뛰어봐라폴짝 2023. 11. 22.

나는 SOLO 솔로 17기의 출연 중인 모든 출연자들의 인스타 계정만 모아 보았습니다. 간단한 프로필 설명도 있으니 필요하신 출연진들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는솔로
나는솔로

 

나는 SOLO 솔로 17기 남성 출연자

 

영수

학력 : 연세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석사 과정

이상형 :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힘

성격 : 보수적인 편이 다소 있는편

 

 

17기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영호

직업 : 의사

경력 : 전국노래자랑 고흥 편 출연

성격 : 차분한 편

 

 

17기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영식

직업 : 야채가게 프랜차이즈 마트 준비 중

이상형 : 자신보다 나이가 많고 경제력을 갖춘 사람을 선호

외모 : 외적으로 뛰어난 편

 

 

17기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영철

이상형 : 현식적인 조건보다는 자신의 가슴이 뛰게 하는 사람

 

 

17기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

직업 : 외과의사

광수님의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상철

거주지 : 옥탑방에서 거주한다고 함

상철님의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SOLO 솔로 17기 여성 출연자

 

영숙

나이 92년생 31살

직업 : 고려대에서 암 치료에 대한 박사 연구 교수

학력 :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

 

 

17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

나이 90년생 33살

직업 : LG전자 상품기획팀에서 근무

경력 : 아버지가 태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어 태국 유학경험이 있음

연애스타일 : 남녀 관계에 서툰 부분이 많이 있어 최근 연애경험이 10년 전이라고 밝힘

 

 

17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순자

나이 : 93년생 30살

직업 : 아웃도어 액티비티 플랫폼 마케팅 담당

 

17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영자

나이 : 94년생 29살

직업 : 간호사

취미 : 요가

 

 

17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나이 90년생 33살

직업 : D보건대에서 토익강사 근무 / 현재는 흑염소 농장에서 흑염소 즙을 판매하는 사업가

학력 : 연세대학교 캐나다 주립대학 TESOL

이상형 : 지적이고 안정적인 남자

 

 

17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현숙

나이 : 88년생 35살

직업 : 회계사

 

 

17기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지금까지 나는 SOLO 솔로 17기 출연진들의 인스타 정보를 모아서 알려드렸습니다. 관심 있으신 출연자들의 인스타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16기 인스타 총정리>

 

나는 SOLO 솔로 16기 출연진 인스타 모음 완벽 정리

돌싱특집 2탄으로 돌아온 나는 SOLO 솔로 16기 출연진 인스타 계정만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남성 출연자 영수 헬스 트레이너이자 인스타그램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영수는 1983년생으로 올

buleyj.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